JoinERP(ERP:Enterprise Resoource Planning,전사적자원관리)

생산,판매,자재,인사등 기업의 전반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하나의 체계로 통합 및 재구축하여 관련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이를 통해 신속한 의사결정 및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입니다.
JoinTRD(TRD:Trade Resource Planning,무역자원관리)

ERP의 개념을 포함한 섬유 무역에 중점을 둔 자원관리 시스템으로 섬유 무역을 하기위한 각종 Packinglist, Invoice, EL,LC,NEGO,운송 등의 물류 경비 및 서류의 작성을 도와주고 이를 통합적으로 관리 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입니다.
오더와 바이어별로 발생하는 제품 수주와 각 원사,편직,염색,가공,포장등의 단계별로 관리가 가능하며, 사전원가 계산, 사후원가계산, 확정원가계산등의 자료와 각종 현황등을 제공합니다.
본사와 매장,창고 간의 원격접속을 통한 데이타 통합관리를 지원합니다.
JoinCRM(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지원관리)

기업이 고객을 관리해 나가기 위한 필요한 방법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서비스를 위하여 도입 권장하는 시스템입니다.
고객의 주문에 대한 제품의 생산공정별 관리와 오더대비 생상량 현황 및 배송준비, 배송완료, 년,월,일별 생산량현황을 실시간으로 고객이 직접 확인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한 기업 서비스의 가치 상승과 신뢰도를 증가시켜 기존고객뿐만 아닌 신규 고객의 확보와 고객에 대한 제품 생산현황에 대란 문의와 답변에 대한 소요 시간을 감소시켜 회사의 생산성을 더욱 높일수 있으며, 이를 통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다.
JoinSCM(SCM:Supply Chain Management,공급망관리)

시장 및 고객요구의 빠른 디지털경영, 수요의 다양성, 정보기술의 획기적 발달에 대응하기 위하여 기업내부의 프로세스의 최적화 뿐만 아니라 기업 외부 환경의 최적화가 필요
필요성 - 기업내부 제조 프로세스 이후에 발생하는 비용은 제조업의 경우 10~15%에 이르며 기업내부 가치사슬의 성과 개선활동과 더불어 관련기업 가치 사슬과의 연계를 통한 추진으로 생산성과 고객서비스수준 향상의 두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다. SCM은 부가가치 향상, 재고절감, 비용감소, 상거래방식개선, 국제 경영의 적응, 시장환경의 변화및 핵심역량의 재고를 위하여 필수적인요소로 인식되고 잇습니다.